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s4 철권7 pc 구현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5:44

    기쁩니다. 오거의 매일은 철권 7을 PC로 실현하고 봈 움니다.PC사양이 사양이 아니면 안 될 것 같지만, 사양을 떨어뜨린 상황에서 구동하므로, 토막토막 끊기지만 적게 됩니다.하지만 인터넷 노장이 많아 많은 게이는 하지 못했어요.그런데, PC 사양이 낮으면 기술이 늦어지기 때문에, 오오타 케이지는 상당한 문제 사항이 있는 것을 감안하여... 진행했어요.1.PC사양은 조립이고 6년 정도가 되었고 사양은 낮은 편이다.2. 조이 스틱은=달빛 보합 파이널 PC조이 스틱으로 대체하고 사용 3. 모니터 LG 27MP89HM해상도 1920*1080 FHD주사 속도 60 HZ의 화면 비율 16:9철권 7이 필요로 하는 PC사양과 상당히 차이가 있어요.


    >


    ​ 철권 7온라인 대전 상대를 만 아니며 게이다 진행되 겟슴니다.구동 컴퓨터의 성능이 안좋아서 부팅이 좀 느려요.


    >


    철권 타그토쟈네멘토 나쁘지 않아 철권 6은 무리 없이 추진될 PC인데


    >


    철권 7용량만 무려 60기 정도 다운 받은 것 같아요.


    >


    화질은 좋네요.생각보다는 필요하지만 조절은 좀 필요할 것 같아요.


    >


    게이밍 모니터가 좋은데.아쉽네요. 가격 좋은 게이밍 모니터가 많다고 들었는데요. 모니터가 LG라고 해서 좋은건 아닌 것 같아요.


    >


    뭐 그래픽이 부족하면 게임상에서 사양을 아침에 맞춰서 하면 될 것 같고


    >


    모니터까지 붙어 주지 않으니까...4K모니터 하고 싶다.


    >


    눈은 좀 매워도···1단인 채로 진행되 겟슴니다.


    >


    승률 아주 좋은 사람이 들어왔네요.


    >


    과인의 주인은 아니지만...


    >


    하나 대전을 해봐야지...


    >


    이길 수 있나요...?


    >


    졌습니다...


    >


    참 친절해요.


    >


    나의 주 캐릭터인 니나에서 상대하고 싶지만...철권 7이기 때문에.


    >


    아직 기술을 익히지 못했기 때문에 하나 소중히 해 두겠습니다.


    >


    이대로 질 수는 없다


    >


    반격에 들어가네요.


    >


    그렇지.


    >


    >


    잘하세요.. 와인 의자


    >


    이겨라!!


    >


    シ!!!


    >


    그런...


    >


    파이널 라운드입니다


    >


    >


    이번에는 끝납니다.


    >


    아니, 이런


    >


    チョン 말을 잘하시네요.


    >


    폴이 날아다니네요...


    >


    나의 주된 캐릭터로 상대해 주고 싶지만,


    >


    참아야 된다 이러면서...


    >


    >


    졌어요... 퍼펙트로요...


    >


    대단한 강자를 만났네요.철권 7넷플릭스에서 만났다.


    >


    승부욕이 타오르네요.. 저 모습의 폴을 보면


    >


    근데 실력을 더 쌓아서 해보려고


    >


    철권 7습관 모드에 오늘은 습관 모드에서 습관 좀...


    >


    아! 폴의 모습이 잊혀지질 않아요.꿈에 나쁘지 않다


    >


    철권 7넷플릭스가 이쵸크소 마감하기로 해서...습관 모드로 하려고 합니다.


    >


    자신의 주캐릭터로 연습합니다.철권 7에서는 아무리 많이 달라졌는지 확인하는 한번 하고 보겠습니다.


    >


    몇일동안 습관만갖고 내공을 쌓아갑니다.이상 철권 7 PC실장 넷플릭스 포스팅 이옷움니다.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