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참시 송가인 패션부터 광고 화보까지~ 쇼핑열정!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4:46


    >


    안녕! 뷰스타 황두야 ​ 이제 평생 더 먹고 2020년의 첫 기둥을 보내는 거예요.나이가 바뀌어서 한 살 더 먹어도 변하지 않네요.ᄒᄒ 저는 이번주 내용도 여전히 제가 괜찮다는 예능을 보면서 잉여탈맥을 하면서 다시보는것에 빠져있었습니다 졸려도 꼭 보고 자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요즘 재방송해서 별로 신경 안 쓰지만, 나 역시 송가인 편은 무조건! 제대로 볼 수 있을 정도로 가인언니 팬이라니까요!


    >


    >


    ​ 85말에는 까치 매니저랑 스타 1리스트 분과 거칠고 시장에서 쇼핑을 하고 어떤 패션 시스템을 크이프할카놈 자신과 생각하고 제대로 본방 사수를 하지 않으면 교은헤헸어요-까치 매니저도 소심하고 내성적인 것처럼 보이지 못하는 자기 표현도 탄탄하고 본인의 역할을 잘 해내고 있어서 그런 모습이 이쁘니까, 치아 교정. 치과 치료? 이런 것도 해 준 것 같아요서로 윈윈하는 모습이 눈에 거슬리는 두 사람이라서 참견.그리고 송가의 스타 1리스트는 거짓 없이 너무 봉인 깨끗하고 연예인이라고 알았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입고 본인에게 온 핫 핑크 재킷도 놈봉잉네스타 1~​ ​ ​ ​ ​


    >


    근데 이날 쇼핑이랑 전시 촬영만 하는 게 아니라 홍보 스케줄도 있다니까 눈이 더 빛난다! 이런 느낌이었는데 당연히 송가인 CF면 눈이 가잖아요. 어떤 홍보를 하는지 궁금해서 기대도 하고 있었는데 마침 제가 완전 딱! 괜찮은 메뉴의 반포 고기예요.황금비교라는 식당이였는데 꼭 가보고 싶어요.


    >


    그렇게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쇼핑하는 것을 간섭하고(웃음)새해를 맞는 설빔과 송가잉의 목 관리 때문에 3명으로 묶은 머플러도 구입 칠로(웃음)명품을 살 돈에서 지하 상가에서 싼 옷 백개를 사는 게 좋겠다고 하면서 송 가잉망의 쇼핑 철학을 유출하기도 했지요.뭔가 더 친근하게 느껴지는 게 가인 씨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


    드디어 '전참시 송가인 머캐팅 촬영 현장!' 여기까지 봤을 때 저녁부터 잠들었던 남편이 일어났는데, 얼마 전 회식 때 다녀왔다면서요?황금코다리가 카페가 있는 코다리찜 전문점이라면서 실로 깔끔하고 맛있다고 해서 조만간 다 같이 가기로 했어요.가긴 가는데 마키아틴이 짧은 웹드라마 형식으로 촬영된 것 같고 아르바이트생 역할로 나쁘지 않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


    >


    >


    하지만 전지적 참견 시점 먹 교수 이영자 씨가 서운해 하는 것 같았습니다.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든 연령층에 요즘 핫한 송가인 씨라 ᄒᄒ 코다리는 정염소 교수님께서 처음에 제가 오셔서 한동안 많이 드시던데, 이번에도 마키아팅 자신 오시면, 또 잠시 빠져서 먹으러 갈 것 같습니다.뭔가 하려고 바탕주구장 먹는 스타일이라...wwwwwwwwwwww 이영자씨도 넘 귀여워!ᄏᄏᄏᄏ


    >


    >


    코다리는 명태의 내장을 제거하고 겨울에 찬 열망 속에서 반쯤 건조시키기 때문에, 근처의 예절이는 북어보다 부드럽고 촉촉하니, 조림으로 먹으면 밥도둑에게 소주 안주로도 제격입니다.아 꼭 먹어보고싶다 #황금코다리


    >


    카인만 소화가 가능한 특별한 홍보가 있잖아요.알고보니 황금비고 전속모델이었대요. 왠지 너무 안어울리는걸


    >


    >


    >


    노인들도 정말 좋아하실거라 생각하지만, (물론 저도 좋아합니다. )막걸리가 무한리필이라는 것! ) 이거 정말 대박나지 않기 때문에 신용, 그리고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매운맛도 선택할 수 있으니 저는 얼큰하게 완전 맵게 먹어보겠습니다.


    >


    >


    저는 역시 송가인 코다리광고도 그렇고 홍현기씨도 광고를 찍어서 정이이야기의 대세라는 생각을 하면서 제가 다 채운건 팬이기 때문이죠?카페식 식당인 만큼 섭취하고 나쁘지 않으면 황금다방에서 섭취한 뒤 카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대화 대박이잖아요.저 이번에 방송 나쁘지 않아요.인파가 더 오기 전에 파닥파닥 다녀올 생각이에요. ​​​


    >


    ​ 이번 전지적 간섭 시점 송가의 85번이라도 너무 나 시원하 터졌네 유 번성하라 정에 시 송가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