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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 뜨는 산업과 지는 산업의 경계를 가를 전무후무한 기술혁명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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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진행 중인 자율주행에 관한 대부분의 문제를 다루는 자율주행이었다. '자율 주행'이라는 주제만 500쪽이 넘는 책을 낼 수 있다는 것만 봐도 자율 주행 기술이 인간의 삶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예상할 수 있다. 대한민국도 화성 인근에 세계 최대의 자동차 시험장인 K-시티를 건설했고, 정부도 발동죄 과인서와 자율주행 조사에 들어갔다. 오토매틱 주행이라는 주제에 대해서 생각할 때, 아마도 최근의 기술은 어느 정도까지 발전하고, 최종적인 모습은 어느 정도이며, 언제쯤 실현될까였다 저자는 자율 주행 기술의 90%는 확보하기 어려운 게 없는데, 학과에 다니면서도 한 0퍼센트에 해당하는 대단히 복잡한 교통 상황, 특히 시내 주행과 관련된 기술이 적지 않다.고이예끼합니다. 특히 자동 운전 자동차가 자동차의 흐름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한 길을 찾기 위해서는 감지, 지도 현재 위치 인식, 계획의 4가지 도전 과제를 극복해야 합니다.​ 책에는 자율 주행 기술을 5단계에서 나 누구고 있다. 3단계 정도 되면 운전자가 운전 상황을 감시할 필요가 없도록 되어 4단계는 시스템이 특정 상황까지 커버하는 단계였다 참 제 4단계까지는 운전자가 시스템의 판단을 후(후)츠마메루. 하나-4단계를 자율 주행하게 말하며 최종 5단계는 운전자가 없는 유일무이 제동 차를 가리킨다. 무제동차의 핵심은 처리장치와 카메라, 라이더, 레이더, 초sound파 등 환경을 인식해석하는 데 필요한 기술이라고 설명합니다. 현재 자율주행차는 운행 중이지만 물론 요즘은 거의 통제됐지만 조만간 교통상황에서도 운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율주행차와 자율주행차는 무엇보다 사회적 비용(사고, 연료소비, 배기가스, 토지사용 등)을 줄여 교통사고가 크게 감소하고 자동차 수리, 병원 재활센터 등의 비용도 함께 절감될 것이다. 구체적으로 자율 주행 차는 연비를 최대 50%이상 향상시키고 안전성이 증진되면 자동차 중량을 쥬루하나이 생겼고 연료도 줄어들고 배기 가스도 최대 20%까지 쥬루하나 수 있게 된다. 자율주행차가 되기 위해서는 차량끼리도 장애물 정보를 교환하고 주행을 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교통 사고 94%가 사람의 실수로 하나오낭다는 점에 비추어 보면 자율 성주 이상 차선의 안전 개선은 큰 장점이다. 역시 출퇴근 때 차 안에서 낭비하는 시간이 생산적인 시간이 되고 쉬는 시간으로 바뀌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었다. 자율주행차는 기존 자동차, 작은 기업뿐 아니라 구글, 테슬라 등 기술이 작은 기업들도 개발에 나서고 있다. 자율주행을 제어하는 소프트웨어가 핵심이 되기 때문이다. 자동차 회사는 하나의 단계부터 차례로 5단계까지 나야, 숨어 있지만 기술, 작은 기업은 아내 sound에서 당장 자율 주행 차를 개발한 점이 다른 부분이었다 다양한 교통상황에서 올바른 판단을 내리려면 무엇보다 사물을 확실히 인식해야 하는데 이는 독자적인 학습시스템인 머신러닝 알고리즘만이 가능하게 할 수 있다. 자율주행차에 따라 효율적인 운행이 가능해져 점차 소유가 아닌 공유 개념으로 바뀐다면 자동차 수는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자율주행차로 인해 미성년자를 비롯한 어린이와 노인의 사용빈도도 높아지기 때문에 저자는 자동차 수가 줄어들지 않을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많은 사람들이 자율주행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자동차 수가 늘어날 것이라는 것이었다 그럼에도 효율적인 운행으로 교통체증을 피할 수 있고, 연비도 절약되고, 무엇보다 차 안에서 생산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은 자동차 수가 늘어나 과도한 사고를 상쇄하고도 남을 것이다.​ 저자는 2025년쯤 되면 자동차는 혼자 힘으로 가속, 감속, 방향 조종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2030년경에는 도로에서 상당수의 자율 주행 차(자동화 5단계)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이이에키합니다. 그 때문에 약 하나 5년 후(후)의 2035년경면 자동화 4,5단계가 장착된 자동차 2,000~3,000만대가 도로를 구를 것으로 추정합니다. 물론 정부마다 상황이 많이 다를 수 있다. 미국에서는 더 1대 찍고, 이런 차가 볼 수 있을 거였다 저자는 미국보다 다소 늦겠지만 유럽의 이과의 하나 그 때문에 데힝밍 국도 같은 시기에 자동화 4,5단계를 구현한 자동차가 등장할 것으로 예측합니다.이 과정에서 자동차는 독립형 제품에서 커넥티드 카로 변신하게 된다. 즉, 주변의 차량, 교통 기반 시설, 기타 외부의 다양한 환경과 끊임없이 정보를 주고받게 된 것이다. 빨리 정보를 교환하고 있어 5G망이 기반이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런 상태는 오히려 사이버 보안과 개인정보 보호 측면에서는 약점이 될 수 있다. 사이버 공격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 차량 연결성이 심각할수록 사이버 공격의 위험성도 높아진다고 경고합니다.아무리 기술이 발달해도 자율주행차는 사고를 낼 수밖에 없다. 자율 주행 차 앞으로 5명이나 있는데, 그대로 돌진하면 5명의 목숨이 위험하다. 방향을 바꾸면 아기는 한 사람의 죽음에 이른다. 여기서 "5명을 구하려고 저고리가 아가는 한 사람을 죽이고 좋을까"라는 질문이 대두한다. 사고는 앞선 sound 자율주행차를 설계할 때 알고리즘을 짜야 한다는 것이었다. 기술 시스템에 윤리적 판단을 미리 심어 두었어야 했다 중요한 것은 프로그래머 혼자서 이 결정을 하지 말라는 것이었다 충분히 사회적 담론을 거친 이 강에 알고리즘에 반영되어야 할 과제가 남아 있다.마지막으로 흥미로운 것은 보험 회사의 사업에도 큰 변화가 1하나라는 것이었는데 다만 사고가 줄어 보험료가 크게 줄것이었다 역시 자율주행자동차 주행 데이터는 보험사가 아닌 제조업체 와인기술회사가 갖고 있다. 이에 따라 제조사인 과인기술회사가 직접 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험산업에 진출할 수 있게 된다. 놀랍게도 구글은 '구글 자동차 보험료 비교'와라는플랫폼을개발하였습니다. 따라서 보험 회사들은 자동차 회사나 기술이 작은 회사들로부터 압력을 받게 될 것이다 리뷰어 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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