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김희정도 선글라스 래쉬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5:12


    >


    안녕? 보고 싶다.안경이다!! 오핸시날은 배우 김희정씨가 착용하는 선글라스가 눈에 띄게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_*



    >


    사실 착용했어요.이라기보다는머리에올렸다는것이정확합니다. 사실 제가 선글라스를 착용할 때 머리에 올리는 것을 가장 신경 쓰지 않지만;; 그 이유는 이렇게 선글라스를 머리에 올리면 다리가 많이 벌어지니까 또 피트를 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


    >


    >


    가상의 기획사를 배경으로 혼성 어린이 달러 그룹의 데뷔 과정을 그린 드라마 "비정규직 어린이 달러"에서 배우 김희정씨가 착용한 선글라스는 우리가 보고 싶다. 안경점 베스트 셀러 중 일본 프지앙아잉랏슈(LASH)호프 MG20입니다!!너무 많은 부자들이 착용하고 두 이야기를 하고 입이 아플 정도로 많이 포스팅한 러시 호프!!컬러 자체도 색깔이 나쁘지 않아서, 더 옛날의 유행이 많지 않느냐고 생각할 것이다.ㅋ



    >


    러시 호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컬러 MG20!!


    >


    >


    자칫하면 단조로울 수 있는 프라이 마스 가로 라인에 홈송데자잉을 담아 두고 디테 1 한 모습을 잘 보이고 있습니다!!


    >


    >


    골드플레이더 과일체감이 느껴지도록 코 밑도 하나의 골드 컬러로 제작되었습니다. ㅋ


    >


    가로라인도 한번 볼게요.


    러시(LASH) 정식 매장 우리 보고 싶다. 안경사에는 다양한 안경과 선글라스가 있으니 러쉬 시 어린이 웨어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들러서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_^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