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미들이 스토리하는 "보라해"의 의미은 과연 어떤하나까??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20:58

    안녕하세요, BUDAR미입니다.단~


    거의 풍속이 돼버리는 매일 방탄소년단에 대한 댓글을 보면 "방탄소년단을 봐~" "당일에도 봐~" "봐~" "이런 댓글이 많아요.그러면, 그 보라해의 의의를 가르쳐 줄게요~


    ​ ​ ​ 20하나 6년 하나하나 달 하나 2하나 31일은 방탄 소년단 3회 팬미팅을 진행했습니다!이 날 ARMY의 여러분은 ARMY의 밤에 보라 색 커버를 하고 있었습니다!비가 그 모습을 보고 이렇게 이야기를 했습니다!팬 미팅의 스토리 비:여러분, 보라 색의 의미가 무엇인지 아세요?자주 색이에요.w뷔:빨간색 남보의 보라색이 마지막 색이잖아요. 보라색은 상대방을 믿고 서로 오래 사랑하자는 뜻인데 네, 제가 지금 켰어요. 윈슈가: 깜빡 속을 뻔했네요.제이홉: 그렇습니다.자연스러웠어요 - 진짜인 줄 알았어 - 제이홉: 잘했어요^^ 진: 멤버를 속이다니요!! 뷔: 네, 이거지만 저는 그때처럼 영원히 모두 함께 만날 수 있길 바래요. 그리고! 어... 우리는 항상 그랬듯이 여러분을 믿고 이렇게 함께 계단을 오르리 오. 여러분도 이제 임쟈무 누르기만 하고 주고 아니@#$% 밀기만 했다만 이야기 한번 내 앞으로 손을 잡고 한번 붙어 오세요 그래서 저희가 엄청 높이 올라갑니다!!! 멋있게 한번 만들어볼게요. 그리고 이렇게 큰 팬미팅 아! 큰 곳에서 팬미팅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정스토리 감사합니다.아미, 사랑해. (웃음)


    이제 웰케 멋있네. 그럼 나는 빨간 바다를 만들어 볼래? 거실 음부에서 끝까지@#$%&*, 뭔가 소리욕어


    눈에 띄게 자양은 이렇게 멋지게 만들어졌어요!!


    >


    뷔 사랑해요. 방탄소년단 사랑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